이번에 시애틀에서 먹었던 음식점 중에서 제법 괜찮았던 곳, FOB POKE BAR.
Yelp앱에 제법 높은 순위에 랭크 되어 있어서 가 보았는데, 국내 블로거들에게는 많이 소개가 되지 않은 곳이라 리뷰를 남겨본다.
(분명 시애틀 맛집 중에 손꼽힐 만한 곳인데 아직까지 소개가 안되다니…)
주소는 아래 구글 지도를 참고하면 될 것 같고,
Pike Place Market / 스타벅스 1호점과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다.
주 메뉴는 바로 회덮밥.
시애틀 맛집 FOB POKE BAR 내부모습
FOB POKE BAR의 내부 모습이다.
젊은 사람들이 대부분이고, 고급진 레스토랑이 아닌, 그냥 캐쥬얼한 식당이라고 보면 될 것 같다.
식당에 들어서면 오른쪽에는 음료수를 고를 수 있는 커다란 냉장고가 하나 있고, 주문을 위해서는 가게 안쪽으로 들어가야 한다.
일단 원하는 사이즈를 선택한 뒤에 먹고 싶은 음식들을 선택해서 자신만의 원하는 덮밥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그런 시스템이다.
나만의 회덮밥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곳
일단 메뉴는 크게 3가지로 나뉘어 진다.
Regular / Large / Salad 인데, Step3에서 몇 가지를 골라 먹느냐에 따라 가격이 달라진다고 보면 된다.
Step3 (Protein)에는 대부분 해산물 위주로 되어 있는데, Regular는 2가지를 고를 수 있고, Large는 3가지를, 그리고 Salad는 Step3를 생략하는 메뉴다.
각각 Regular $10.99, Large $13.99, Salad $8.99인데, 나는 Regular를 선택했다.
남자 혼자 먹으면 정말 배부르게 먹을 수 있고, 여자끼리 먹는다면 둘이서 Regular or Large를 시키면 충분히 한 끼를 해결할 수 있을 정도의 양이다.
신선한 야채 / 해산물 / 토핑을 마음껏!
해산물(Step3) 빼고는 모두 다 원하는 만큼 넣을 수 있다.
아보카도가 0.5불 추가 되는 거 빼고는 별도의 추가금 없이 이것저것 섞어먹을 수 있으니 먹고 싶은 걸 마구 골라주기만 하면 된다.
14불로 즐기는 신선하고 맛있는 해산물 덮밥
세금에 팁까지 포함해서 총 14불에 맛있게 즐길 수 있었던 FOB POKE BAR.
FOB는 Fresh off the Boat의 약자인데, 방금 보트에서 내린 신선함을 의미한다.
POKE는 깍뚝썰기로 잘라놓은 형태를 말하는데, 네모낳게 잘린 신선한 해산물을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너무 좋았다.
저렴한 가격에 맛있게 먹은 한끼.
시애틀에서 맛있는 해산물 비빔밥(덮밥)을 먹고 싶다면 이곳에 한번쯤 방문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시애틀 맛집 – FOB Poke Bar
시애틀 맛집, FOB Poke Bar
주소: 220 Blanchard St, Seattle WA 98121
전화: (206) 728 9888
홈페이지: https://fobpokebar.com
시애틀 야경 명소, 케리 파크
저녁을 먹고 찾아간 곳은 바로 시애틀 야경명소로 손꼽히는 케리파크다. (주소: 211 W Highland Dr, Seattle, WA 98119, USA)
스페이스 니들과 함께 시애틀의 야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곳.
물론 스페이스 니들에서 보면 야경을 더 멋있게 볼 수 있겠지만.. 입장료가 무지무지 비싸다.
혼자 시애틀 와서 40불 내고 스페이스 니들 전망대까지 올라가 볼 필요는 없을 것 같아서 그냥 이곳 케리파크에서의 야경으로 만족했다.
나중에 가족들이랑 다같이 오면 그 때는 꼭 올라가 봐야지.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