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뜨거운 날씨에도 잠실에서 열심히 생수배달을 하고 계시는 떵이님을 위한 우정포스팅.
요즘엔 포스팅을 많이 안하다보니 블로그 유입자도 3천명 정도밖에 안되긴 하지만.. 그래도 잠실 생수배달!!!
혹시라도 잠실주변에서 생수배달 업체를 찾고 있는 분들이 이 포스팅을 통해 떵이님께 생수배달을 시키길 바라는 마음으로 포스팅을 시작한다.
이왕 마실거라면 좋은 생수를 마시자
먼저, 생수를 배달시켜 마실거라면 어떤 생수를 마시느냐가 중요하다.
수 많은 생수들 중에서 자신있게 추천할 수 있는 생수가 있으니, 바로 다이아몬드 생수다.
이름부터 ‘다이아몬드’ 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는 다이아몬드 생수. 그만큼 품질에 대한 자부심이 묻어나는 생수라고 할 수 있겠다.
쉽게 발견할 수 있는 차이로는 수원지부터 다른데, 다이아몬드 생수는 강원도 철원군에서 만들어진다.
물이 거기서 거기지.. 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한 번 다이아몬드 생수를 마시기 시작한 사람은 계속해서 다이아몬드 생수만 마신다고 한다.
다이아몬드 생수는 물 맛을 아는 사람들에게 더 인기가 있는 그런 생수다.
자외선 차단을 위한 박스포장
사진속에 있는 박스는 500ml짜리 생수 20병이 들어 있는 박스다.
그런데 재미있는 사실은 일반 마트에서 판매하는 생수 포장과 다르게 박스에 담겨 있다는 것.
생수가 외부 환경에 노출되는 것을 최소화 한 상태로 가정까지 배달하기 위해 종이박스에 포장되어 유통된다.
박스에도 적혀 있지만 수원지가 강원도 철원군 근남면이다.
더욱 깨끗한 지역인 강원도 철원에서 생산한 깨끗한 물.
- 500ml * 20개 들이 1박스 : 1만원
- 1.8L * 12개 들이 1박스 : 1.2만원
물에 대한 자신감, 다이아몬드 생수
다이아몬드 생수에 보면 이런 문구가 있다.
먹는 샘물에 다이아몬드란 이름은 좀 부담스럽지 않나요?
모르는 말씀! 이건 자신감의 표현이라구요. 국내 제1호 먹는 샘물로 허가 받아 30여년 전부터 지금까지 오릴지널의 가치를 아는 남다른 안목을 지닌 분들이 마셔온 먹는 샘물 다이아몬드!다이아몬드도 30억 년쯤 된 원석이 숙련된 세공의 손길이 닿을 때 귀한 보석으로 거듭나듯, 천혜의 청정함을 간직한 철원의 물이 다이아몬드의 30년 이상의 노하우와 만났을 때, 비로소 세상은 감동적인 물맛을 볼 수 있는 거죠. 뭐 이 쯤 되면 다이아몬드란 이름이 딱! 아닌가요?
조금은 자신감이 넘쳐 보이는 것 같기도 하지만, 그래도 자신있게 판매하고, 많은 사람들이 만족하고 있다면 분명 좋은 생수임에는 분명하다.
우리 가족들에게는 좋은 생수를
이왕 생수배달을 시켜 마신다면, 우리 가족을 위해 더 건강한 샘물을 마시는 게 좋다는 것은 어찌 보면 당연한 말이다.
솔직히 말해서 다른 생수들 보다는 가격이 약간 비싼 편이지만, 그만큼 더 깨끗한 물, 더 신선한 물을 마실 수 있는 거라고 생각하면 그리 아깝지 않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항상 정해진 날짜에, 원하는 시간에 배달해 주시는 우리 떵이님.
항상 묵묵하게 고객들의 일정에 맞춰 배달해 주시는 분이다 보니 잠실 생수배달 고민중이라면 떵이님께 주문해 보는 것도 좋겠다.
다이아몬드 생수 배달
(1.8L 12개 1BOX- 12,000원 / 500ml 20개 1BOX-10,000원)
주문방법 : 전화해서 떵이님이세요? 라고 물어보고 주문하면 된다. (인터넷에서 보고 전화했다고 하면 작은 프로모션을 적용해 주실지도.. ^^)
연락처 : 010-8939-3414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