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F] 여름티셔츠로 입기 좋은 기능성티셔츠, 엠리밋 울트라소닉 개봉기

2016/06/16

기능성티셔츠 울트라소닉

봄꽃이 만발했던 것이 엊그제 같은데, 어느덧 여름이 성큼 다가왔다.
이번 여름에는 특별히 다이어트도 하고, 살을 빼기 위해 운동도 열심히 하고 있다.

운동을 하다보니 아무래도 좀 더 편한 기능성티셔츠를 찾게 되는데, 정말 시원해 보이는 녀석을 만났다.
바로 엠리밋에서 나온 울트라소닉 라운드티.

 

 

 

 

 

울트라소닉 라운드티

엠리밋 울트라소닉 라운드티의 가격은 88,000원이다.
사이즈는 95,100,105로 나오는데, 요즘 내가 살이 좀 빠져서 100으로 신청할까 하다가 105로 신청했는데 다행히 105 사이즈가 내 몸에는 딱 맞았다.
아무래도 기본 어깨가 있으니 어쩔 수 없는듯.

 

 

 

 

 

태그에는 8만8천원이라고 적혀있지만 지금 엠리밋 홈페이지에서는 7만8천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쿠폰적용되는 부분은 기간이 정해져 있을 수 있는만큼 추후에 쿠폰적용이 안될 수도 있다.)

 

 

 

 

 

전체적인 티셔츠의 이미지.
디자인 적인 면에서 뭔가 화려하지 않고 깔끔한 스타일이다.
이것저것 무늬가 많은 것 보다는 깔끔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좋을 것 같다.
(그나저나 마네킹이 몸매가 제법 좋은 것 같다. 내가 입어서는 저런 그림이 안나올텐데. ㅎㅎ)

 

 

 

 

 

단순한 디자인 속에서도 그나마 제일 눈에 띄는 부분이 바로 뒷부분이다.
등 윗부분~목 아랫부분에는 도트 형태로 프린팅이 되어 있는데, 이 부분은 빛에 반사가 잘 된다고 한다.
야간에 운동하는 사람들이 조금이나마 안전하게 운동할 수 있도록 고려해서 디자인이 된 것 같다.
비록 약간의 프린팅이 있긴 하지만 크게 눈에 띄지 않을 정도여서 전체적인 디자인은 아주 심플하다고 할 수 있겠다.

 

 

 

 

 

 

엠리밋 울트라소닉의 특징은 일단 기능성소재를 이용해 원단 자체가 시원하다는 것이다.
하지만 조금 더 시원하게 만들어 주는 요소가 있으니, 바로 겨드랑이 부분의 메쉬소재이다.
메쉬부분을 통해 공기가 순환되고 옷을 입고 있으면서 더더욱 시원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그나저나 왜 이름이 울트라소닉인가?

그 이유는 바로 울트라소닉 봉제기술을 적용했기 때문에 이름이 엠리밋 울트라소닉이 되었다고 한다.
울트라소닉 봉제기술은 초음파로 원단을 자르고, 동시에 접착까지 마친 후에 이음 부위에 테이프를 덧대는 방식이라고 한다.
따로 봉제작업이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피부와의 마찰을 최소화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방식.

 

 

 

 

 

옷감을 뒤집어 보아도 테이핑이 된 부분만 보일 뿐, 봉제선은 따로 보이지 않는다.
운동을 한다는 것 자체가 움직임을 반복하는 것인데 봉제선이 있을 경우 피부에 자극을 줄 수 밖에 없다.
그것도 여름에는 더더욱 그런 것이, 땀이 난 상태에서 봉제선과 피부와 마찰이 지속될 경우 땀띠가 날 수도 있고 피부에 트러블이 생길 수 있다.
운동복이라서 보다는 여름티셔츠이기 때문에 무봉제 방식이 큰 메리트가 있지 않나 싶다.

 

 

 

 

 

심플한 디자인에 시원한 통기성까지 갖춘 엠리밋 울트라소닉.
기능성티셔츠니까 신축성은 기본이다.

 

 

 

 

 

취급상 주의사항들도 살펴본다.

30도 가량의 온도에서 중성세제로 손세탁을 해야 한다고 적혀있다.
다림질을 할 때 80~120도까지 사용이 가능하다고 적힌 걸로 봐서는 뜨거운물, 미지근한 물의 문제가 아니라 손세탁이 중요한 것 같다.
아무래도 기능성 소재로 만들어진 티셔츠이다 보니 손빨래를 해야 하는듯.
게다가 빨래를 마치고 나서는 약하게 짜서 그늘에 말려야 한다.

일반 면티가 아닌 기능성티셔츠이다보니 주의해야 할 사항들이 조금 있다.
물론 그냥 무시하고 세탁기를 돌려도 되긴 하겠지만, 오랫동안 입으려면 가급적 주의사항에 적혀있는대로 따르는 게 좋을 것 같다.

 

 

 

 

 

마지막 사진은 소매 부분에 있는 엠리밋 로고 한장 찰칵.
주말에 아이들과 놀아주면서 울트라소닉이 어떤 제품인지 제대로 느껴봐야겠다.

기본적인 소재의 느낌이라든지 디자인 적인 부분에서는 일단 맘에 든다.
겨드랑이 부분에 메쉬소재를 적용해서 통기성도 좋을 것 같고.
하지만 직접 입어보기 전까지는 아무도 모르는 법.
다음번 포스팅은 울트라소닉을 직접 입어본 후에 그 느낌을 적어볼까 한다.

 

* 혹시 울트라소닉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남성용(품번 : LOLUT253) – http://www.mehmall.com/shop/product/product_view.php?cd=&pno=314503095
여성용(품번 : LOLUT649) – http://www.mehmall.com/shop/product/product_view.php?cd=&pno=314503098

 

그리고 울트라소닉 티셔츠와는 별개로, 엠리밋에서 래시가드 구매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6월내에 래쉬가드를 구입하면 오션월드 입장권을 2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할인권을 증정하는 이벤트.
할인권은 1매 2인까지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올 여름 워터파크에 놀러갈 계획이 있는 사람들에게는 좋은 정보가 아닐까 싶다.
(위의 이미지를 클릭하면 더욱 자세한 안내를 확인할 수 있다.)

 

 

 

You Might Also Like

No Comments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