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을 하다보면 테이블과 의자에 대한 욕심은 끝이 없다.
의자가 하나라도 더 있으면 편할 것 같고, 테이블도 종류별로 다 있으면 좋을 것 같다.
캠핑용 테이블은 크게 폴딩테이블, IGT, 미니테이블, 키친 테이블 등으로 나눌 수 있는데, 셋 중에 하나만 있어도 캠핑하는 데는 지장이 없다.
어차피 캠핑이라는 게 장비가 많다고 힐링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장비가 없다고 힐링을 못하는 건 아니다.
다만, 장비가 많을 수록 조금 더 바깥 생활에서 편리함을 느낄 수 있다는 것 정도?
캠핑테이블에는 종류가 수도 없이 많지만 그 중에 유독 가지고 싶었던 테이블이 있는데 바로 미니테이블이다.
항상 떵이님과 함께 캠핑을 갈 때마다 정말 유용하게 사용하는 미니테이블은 메인테이블보다 더 자주사용하게 되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캠핑용품에 대한 욕심은 끝이 없지만, 그래도 요즘 느끼는 건 자주, 유용하게 사용할만한 용품들이 진짜 꼭 필요한 캠핑용품이라는 것이다.
콜맨 피크닉미니세트의 모델명은 2000014236이고 제품 앞면에 콜맨 홀로그램이 함께 붙어 있다.
콜맨 홀로그램은 콜맨 정품을 의미하는 스티커로 나중에 A/S받을 때 꼭 필요하다.
혹시라도 콜맨 홀로그램을 잃어버렸다면 제품을 구입한 곳에서 별도의 인증을 통해 정품이라는 것을 증명한 후 A/S가 진행 가능하다.
그런데 재미있는 것은 콜맨 피크닉 미니세트 박스에서 사용설명서를 제외하고는 모두 일본어로 되어 있다는 점이다.
아무래도 일본이 캠핑이 많이 발달하다보니 일본 위주로 박스를 만들고, 국내에서 판매할 때는 사용설명서만 한글로 제공하는 것 같다.
얼른 한국의 캠핑문화도 더욱 발전해서 이런 부분도 많이 개선되었으면 좋겠다.
박스의 앞면이나 뒷면이나 모두 일본어로 되어 있어서 무슨 내용인지는 잘 모른다.
하지만 그림을 보면 별도로 사용설명서를 읽지 않아도 무슨 내용인 지 알 수 있으니 크게 문제될 것은 없다.
그림만 봐도 테이블과 방석이 세트이고, 접어서 보관할 수 있으며 손쉽게 테이블 고정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첫 박스 개봉.
캠핑용품을 개봉할 때는 항상 깔끔하게 박스를 뜯게 되는 것 같다.
아무래도 해당 제품에 맞는 가방을 별도로 구입하기에는 부담이 되니까 제품 박스가 가방이 되는 경우가 많이 때문인 것 같다.
콜맨 미니테이블도 따로 가방이 나오는 지는 모르겠지만 당분간 이 박스를 테이블 가방으로 사용해야 할 것 같다.
그런면에서 캠핑용품 박스들은 튼튼하게 만들어 주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 본다.
짜잔~ 박스에서 콜맨 피크닉미니 세트를 꺼내 본다.
한 눈에 들어오는 디자인이 유독 마음에 드는데 핑크색 테이블 위에 지저분한 건 올리지도 못할 것 같다.
캠핑테이블 위에 예쁜 테이블보를 씌워서 사용하시는 분들이 종종 계시던데, 콜맨 미니테이블은 디자인이 너무 예뻐서 별도의 테이블보는 필요가 없을 것 같다.
콜맨 피크닉세트미니는 테이블과 방석이 함께 들어있는 세트다.
가운데는 손잡이와 함께 콜맨 로고가 붙어 있고, 양쪽에서 버튼을 눌러서 테이블을 펼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쫙~ 펼친 콜맨 피크닉세트 미니의 모습이다.
테이블 안에 방석이 두 개 들어있는 것이 보이는데, 글쎄.. 캠핑장에서는 딱히 쓸 일은 없을 것 같다.
다만 나중에 봄이나 가을에 진짜 피크닉 갈 때 한두번 사용할 수도 있으니 잘 챙겨놔야겠다.
콜맨 피크닉테이블은 가운데 고리가 있어서 이 고리를 이용해서 테이블을 고정하게 되어 있다.
어차피 크기가 작아서 별도의 고정고리가 없어도 큰 문제는 없지만, 이렇게 고리가 있어서 더욱 안정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테이블을 설치하는 방법은 정말 간단하다.
먼저 가운데 부분에 있는 고리가 잘 걸렸는 지 확인한 후에는 양쪽에 있는 다리를 펼쳐주면 끝~!
그런데 다리 연결부분에는 다리가 접히지 않도록 고정해 줄 수 있는 작은 핀들이 있어서 테이블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있다.
설치 방법도 간단한데, 그 와중에 안정성까지 더욱 높인 것을 보면 “아, 이래서 콜맨이구나.” 라는 걸 느끼게 만든다.
간단하게 작성해 본 콜맨 피크닉테이블 개봉기.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피크닉가서 잔디밭에 놓고 사용하면 더욱 좋겠지만, 아무래도 나는 캠핑용으로 거의 항상 사용하게 될 것 같다.
펼치기 쉽고, 가벼워서 이동도 편한 미니테이블은 캠핑하면서 정말 유용하게 사용하는 아이템인만큼, 미니 캠핑테이블을 고민하고 있다면 콜맨 미니테이블도 한번쯤 고려해 보면 좋을 것 같다.
마지막으로 이렇게 예쁘고 나에게 꼭 필요한 콜맨 캠핑테이블을 선물해 주신 콜맨 블로그 담당자분께 감사드리며 개봉기를 마친다.
* 본 포스팅은 콜맨블로그 이벤트에 당첨되어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2 Comments
넘 쪼메나요~~~
음음…
작고 가벼워야 더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거랍니다. ㅎㅎ
그나저나 너무 예뻐서 막 굴릴 수 없을 것 같아 걱정이에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