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화요일, 남양아이에서 진행한 이벤트에 당첨이 되어서 아이들과 함께 타잔3D를 보러 다녀왔다.
장소도 용산CGV라서 영화 보고 바로 출근하면 되겠다는 생각에 아이파크몰로 고고~!!
영화 시작은 7시인데 늦지않게 간다고 서두르다보니 6시 30분에 도착했다.
그래도 늦는 것 보다는 여유로운 게 나으니까.. ㅎㅎ
CGV에는 겨울방학을 맞아 엄마손을 잡고 영화를 보러 온 아이들이 제법 보였다.
(아마도 타잔 시사회 하는 것 때문에 아이들이 더 많이 보였겠지만..)
[space height=”200″]
우리 자리는 M열 17,18열.
로코는 아직 티켓이 없어도 입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티켓 두 장으로 호주랑 로코, 나 이렇게 3명이서 영화를 관람했다.
[space height=”200″]
영화보기 전에 KFC에서 간단하게 요기를 한다.
타워버거 세트에 2천원만 더 추가하면 치킨을 한 조각 먹을 수 있다고 해서 치킨까지 추가.
어차피 저녁을 먹을거라 많이 먹을 필요는 없는데 그래도 제법 배불리 먹은 것 같다.
[space height=”200″]
KFC에서 먹는 동안 아이들과 사진놀이도 즐기고~
[space height=”200″]
본격적으로 팝콘을 사들고 영화관으로 들어간다.
그런데 키즈팩이라고 해서 조그만 팝콘 하나랑 음료수 하나, 그리고 작은 인형 하나가 15,000원이나 하네.
CGV.. 아마도 돈 정말 잘 벌 것 같다. 주식이라도 사야 할까?
[space height=”200″]
이미지 출처 : 타잔 공식 홈페이지(http://www.tarzan3d.co.kr)
타잔이라는 만화영화를 내가 처음 본 게 언제였는지 기억도 나지 않는다.
그런데 3D로 다시 태어난 타잔을 보니 어른인 내가 봐도 정말 괜찮은 영화라는 생각이 든다.
물론 내용도 약간 각색이 되어서 우주에서 운석이 떨어지고, 그 운석과 관련해서 악당들과의 싸움이 벌어지는 그런 내용.
호주가 내용을 이해하기에 그렇게 어렵지도 않고 재미나게 볼만한 영화다.
내용이야 뭐 타잔이니까.. 별달리 얘기할 게 없다고 쳐도, 그래픽이 정말 예술이다.
위의 이미지들 중에서 제일 마지막 사진에 나오는 아름다운 자연의 모습이 커다란 스크린에 자주 나타나는데.. 정말 너무 좋았다.
그리고 등장인물들의 움직임 하나하나가 애니메이션이라는 생각이 들지 않을 정도로 자연스럽고 정말 섬세하다는 느낌.
아이들과 함께 겨울방학 동안 볼만한 영화로 적극 추천할 만 하다.
근데 한 가지 안타까운건.. 내가 이걸 2D 영화로 봤다는 거다.
2D로 봐도 이렇게 이미지가 좋고 입체감이 있는데, 3D로 보면 정말 감동 그 자체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기회가 되면 3D로 다시한번 더 보고 싶은 영화. 타잔이다.
이렇게 재미난 영화를 볼 수 있도록 도움주신 남양아이 담당자분과 맛있는 KFC치킨과 팝콘을 선물해 주신 잇츠뷰 담당자분께 감사드린다.
[space height=”50″]
* 본 포스팅은 남양아이와(http://www.namyangi.com) 잇츠뷰(http://www.itsview.co.kr)의 지원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space height=”50″]
4 Comments
저희도 타잔3D를 아쉽게도 2D로 봤다는… 그래도 넘 잼있어하더라구요. 또 보여달라구 날립니다.. 그래서 저스틴까지 ㅎ 아이들의 즐거움이 아빠의 즐거움이죠~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셨을거 같아요^^~
앗! 쿨와인님도 타잔 보셨군요.
2D로 봐도 멋진데 3D로 보면 정말 더 멋질 것 같아요.
애들의 즐거움이 아빠의 즐거움이기도 한데, 저는 제가 더 재미나게 봤어요. ^^
쿨와인님의 후기도 기대할게요~
후기는 차도리님께서 넘 잘 해주셔서~~ 전 그냥 추억으로만 간직할려구요^^~ 캠핑 포스팅관련 포스팅하는 것도 초보라 넘 힘들어서요 ^^;;~
초보라뇨.. 캠핑 관련 용품들 포스팅 하시는 거 보면 거의 프로 수준이던데요.
저야말로 그냥 아마추어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