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침대를 바꾸면서 매트리스 위에 템퍼 매트리스 토퍼를 깔았다. 템퍼토퍼 한국 가격은 미국 가격의 두 배 이상 하기 때문에 당연히 직구로 결정. 대신에 한 가지 문제점이 있었는데, 바로 미국 침대 사이즈와 한국 침대 사이즈…
-
-
여름철에 항상 들고다니는 휴대용선풍기. 루메나 FAN PRO 2가 다른 제품들과 다른 점은 가벼우면서도 배터리가 오래 간다는 점이다. 2,500mAh의 배터리가 탑재되어 있어 최저 풍량 기준으로 12시간 넘게 사용이 가능하고, 최대 풍량으로는 약 3시간 정도 사용…
-
요즘에 점점 아마존 직구에 재미를 붙이고 있다. 이번에 구입한 아이템은 효율적인 시간관리를 위한 타임타이머. 구글타이머, 구글시계, 엄마시계 등으로 불리는 이 제품은 말 그대로 타이머다. 지정이는 이런거 왜 사냐고, 그냥 핸드폰 스탑워치 보면 되는데 쓸데없는데…
-
USB충전까지 가능한 원형 6구 멀티탭. 일단 생김새부터 조금은 특이했던 세이즈 멀티탭. 이번 캠핑에서 세이즈 U5 멀티탭을 직접 사용해 보았다. 세이즈 멀티탭 박스 모습 박스에 적혀 있는 세이즈 멀티탭에 대한…
-
지난 주말, 릭떵차 캠핑 때 새로운 캠핑용 가위를 사용해 보았다. 이번에 사용해 본 제품의 이름은 바로 꼬미 칼가위. 기본적인 생김새는 여느 가위들과 다르지 않지만, 가위와 칼이 결합되어 있는 형태의 제품이다. 대부분의 캠핑용 가위들이 가위와…
-
요즘 날씨가 많이 더워지면서 야외활동을 할 때면 아이스박스를 꼭 챙기게 된다. 어디 멀리 떠날 때면 당연히 커다란 아이스박스를 챙기겠지만, 가볍게 떠나는 여행이라면 소프트쿨러 하나 정도면 딱 적당하다. 이번에 1박 2일 캠핑을 다녀오면서 사용해 본…
-
주방정리를 하면서 항상 제일 애매한 게 바로 행주와 도마다. 딱히 행주나 도마를 보관할 공간이 없기 때문에 행주는 보통 수전 위에 걸쳐 두고, 도마는 적당한 곳에 그냥 세워놨었다. 그런데 이번에 획기적인 주방정리용품을 알게 되었으니 바로…
-
이번에 러스티노에서 나온 코팅윤활제를 사용해 보았다. 방청윤활제라고도 불리는 제품인데, 문을 열고 닫을 때 소리가 심하다면 한번 쯤 사용해 보면 좋은 제품이다. 문틈 사이에 있는 힌지 부분에 뿌려 주고 문을 몇 번 여닫아 주면 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