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초 아마존에서 구입했던 리퍼노트북.리퍼노트북은 리퍼비시 노트북을 의미하는데, 반품처리된 제품에서 문제되는 부분을 수리하여 재판매 하는 노트북을 리퍼노트북이라고 부른다. 아무래도 리퍼비시 제품은 중고라고 봐도 되기 때문에 정품에 비해서는 확연히 저렴하지만, 한국에서는 리퍼비시 제품을 쉽게 찾아보기는…
-
-
이번에 아마존에서 새로 나온 블루투스 이어폰 에코버즈를 구입했다. 아마존 에코버즈 가격은 129.99달러로 Bose 노이즈 리덕션 기능이 들어간 점을 감안하면 정말 괜찮은 가격이다. (Bose QC20 유선 이어폰이 199달러)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중에서 음질 괜찮고, 노이즈…
-
이번에 보스에서 새로나온 보스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700 제품을 구입했다. 한국 정식 출시 가격은 49만9천원, 미국에서는 $399에 구입할 수 있다. 나는 마침 아마존 기프트 카드도 좀 있고, 미국 출장 일정도 겹쳐서 보스700 제품을 아마존에서 $399를…
-
이번에 마샬 스탠모어2 스피커를 아마존에서 직구했다. 한국에서 구입하면 50만원이 넘지만 아마존 핫딜 가격 199불이 뜨자마자 바로 주문했다. 스탠모어2 검정색 핫딜 가격은 종종 199불에 뜨지만 화이트 색상을 199불까지 할인 하는 건 드문 케이스인데 운이 좋았다.…
-
이번에 마샬 스톡웰2를 구입했다. 마샬 스톡웰2는 마샬 스피커의 휴대용 버젼중에 가장 최신 버젼이다. 스톡웰 오리지널이 가로로 긴 직사각형 모양이었다면, 마샬 스톡웰2 제품은 거의 정사각형에 가까운 모습이다. 가격은 한국에서 정품으로 구입하면 40만원, 아마존에서 직구로 주문하면…
-
이번에 난생 처음으로 기계식 키보드를 구입해 보았다. 내가 구입한 키보드는 커세어 K70 적축 키보드로, 기계식 키보드 사용자들이 가장 보편적으로 구입하는 제품이다. 기계식 키보드는 적축, 청축, 갈축 등 다양한 제품으로 나뉘는데, 적축이 타이핑을 할 때…
-
이번에 오블릭에서는 갤럭시 S10 케이스로 플렉스 프로와 K3 월렛 두 가지 제품을 선보였다. 플렉스 프로는 깔끔한 디자인의 범퍼 케이스이고, K3 월렛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카드를 넣고 다닐 수 있는 지갑 형태의 케이스다. 두…
-
이번에 갤럭시 S10을 구입하면서 UAG 모나크 케이스를 같이 구입했다. 갤럭시 S10 케이스 어떤 걸 씌울까 고민도 별로 하지 않고 바로 고른 UAG케이스. 고민을 하지 않은 이유는 정말 단순하다. 지난 S6때부터 UAG케이스를 계속 잘 써…